본문 바로가기

기타

포토샵 레슨, 카페에서 필요한 간단한 포토샵 수업으로 알려드렸어요! ^^ (부산,울산,양산 포토샵 레슨)

안녕하세요, 포토샵 레슨 전문

인피니티 디자인 스튜디오 입니다.

 

오늘은 포토샵 레슨 다녀온 이야기로

포스팅 드리려고 해요 ^^

 

 

부산 수영에 있는 한 카페인데요,

포토샵 레슨을 요청해주셔서 달려갔습니다 ^^

 

 

화창한 날씨 덕분에 산책을 조금 하다가 들어갔는데,

주변에 이쁜 가게들도 많아 동네가 참 예쁘다는 인상을 받았어요,

 

의뢰주신 메이시스 카페도

너무 이쁜 카페네요 ^^

 

 

 

 

안으로 들어가보니,

카페 내부도 넓고 너무 이쁘네요 ^^

 

사장님께서 맛있는 커피를 주셔서

덕분에 시원한 아아를 마시며,

카페 사장님께서 오늘 배우고 싶은 부분과 내용에 대해

잠깐 의논하는 시간을 가졌어요~

 

 

 

 

요즘은 식용 프린트기를 이용해

사진, 텍스트, 기업로고 등 마카롱, 빵, 케이크 등에

적용해서 이벤트 제품을 많이 만들고

판매한다고 하셨습니다. 🎶❤️😍

 

 

 

그래서 기본적인 툴 사용법과

제품 디자인 부분에 활용할 수 있도록

도움을 달라고 하셨어요^^

 

 

 

 

마카롱에 기업로고를 새겨서

이벤트, 행사에 기념품으로 활용하기도하고

개인의 사진도 인쇄해서

기념일을 더욱 뜻깊게 기념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 

 

 

 

신세계를 눈으로 직접 경험하며 ㅎㅎ

 

쉽게 활용하실 수 있도록

기본적인 포토샵 툴을 알려드리고

활용할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했습니다.

 

 

 

사장님께서도 포토샵이 너무 재밌다며

궁금한 점을 계속 질문해주셨어요 ^^

 

함께 궁금한 점 위주로 수업하다보니

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겁게 레슨을 마쳤습니다!

 

포토샵 레슨이 필요하신 분들, 언제든 연락주세요!

오늘도 포스팅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